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네이마르가 출연하는 영화 트리플엑스 리턴즈(Return of Xander Cage)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트리플엑스 리턴즈(Return of Xander Cage)


트리플엑스 리턴즈라는 영화 광고가 요즘 많이 보이죠. 그런데 무심코 보던 중 네이마르의 얼굴이 보이는 거에요 이게 무슨 일인가 싶어서 찾아봤습니다.
알고 보니 네이마르가 까메오로 출연하는 것 같네요.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구 스타 네이마르의 출연으로 관심을 끄려는 의도 같습니다. 어쨌든 축구 팬 입장에선 나름 흥미롭네요. 저도 네이마르 때문에 보고 싶어진 걸 보니 분명 효과는 있는 듯 합니다......


심각한 표정의 네이마르(Neymar da Silva Santos Junior)



일단 영화에 대해서 쓰는 포스팅은 아니지만 그래도 영화 소개를 간단히 하자면 스파이 액션 영화입니다. 이런 건 영화관에서 봐야 제 맛이죠?

스토리 자체는 다른 스파이 영화와 크게 다를 건 없어 보이네요. 개인적으로 또 이 영화에 관심이 가는 이유는 제가 좋아하는 배우 사무엘 L.잭슨이 나오기 때문입니다. 어벤져스의 캐릭터와 달리 이번엔 아주 가벼운 분위기로 연기를 하는 것 같습니다. 영화 킹스맨에서 나온 역할과 비슷한 느낌?  킹스맨의 분위기와 비슷하지만 역할은 어벤져스 때와 같은 느낌이랄까요 아직 예고편만 봐서 모르겠지만 기대가 됩니다.


그럼 네이마르의 연기력이 어떤지 봐야겠죠

발연기라는 평이 자자하지만 워낙 적은 비중이라 큰 문제는 안됩니다

좀 더 많이 나왔으면 했지만 시즌 중이라 너무 큰 기대겠죠. 그래도 아쉽네요. 


네이마르 출연 장면입니다 가서 발연기 감상하고 가세요~~

http://movie.naver.com/movie/bi/mi/mediaView.nhn?code=102278&mid=33494